FAQ

자주 묻는 질문과답변 입니다.

자주하시는 질문 목록

  1. 원격pc방 이용내역 조회가 가능한가요 ? 

    사용내역 조회로는 http://app.mpcpang.com/   로그인후

     

    상단에 햄버거 표시 누르시면 이용내역 카테고리 있습니다.

  2. 모바일 스마트폰 원격 이용 안내 페이지입니다. ^^

    모바일 스마트폰 원격 이용 안내 페이지입니다. ^^

    모바일 스마트폰으로도 원격 가능하십니다. 아래 링크 있어요

    모바일pc방 스마트폰pc방 모바일지피방 스마트폰 지피방 피시팡에서서비스 합니다.!

    >> 모바일원격피시방안내페이지 <<

      

  3. 원격pc방 모바일 사용방법안내

    http://app.mpcpang.com/

     

    모바일 기기에서 접속후 이용중이신 기기에 맞에 앱 설치 해주세요

     

    26009e30321278045e99511c0b0d5d85_1714716
     

    ​2.아이디 비번을 입력후 로그인을 눌러주세요.

     

    26009e30321278045e99511c0b0d5d85_1714716

    3.원격pc 모니터 잠금을 클릭후 해제해주세요

     

    26009e30321278045e99511c0b0d5d85_1714716

    26009e30321278045e99511c0b0d5d85_1714716
     

    4.화면 박스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6009e30321278045e99511c0b0d5d85_1714716

    26009e30321278045e99511c0b0d5d85_1714716
     

    5.원격pc화면연결이 완료되었습니다.

     

    26009e30321278045e99511c0b0d5d85_1714716

     

     

     

     

     

  4. 원격 요금은 얼마인가요 ?.

    pc방 프리미엄 혜택 되는 원격 상품 요금은 

     

    만원부터 540분입니다. 

     

    1만원=540분

     

    2만원=1080분

     

    3만원=1620분​

     

    4만원=2160분​

     

    5만원=2700분​

     

  5.  원격창 열기가 안눌러집니다 .

    원격창 열기가 안눌리실경우 

     

     

    내PC ---> C드라이브 ---> hiip 폴더 삭제 후 저희 홈페이지 상단에 프로그램 재설치 하시기 바랍니다 .

     

     

    그래도 안되실 경우 고객센터에 문의 주시면 성의 껏 알려드리겠습니다.

  6. 와이파이나 무선은 안되나요 ??

    와이파이나 무선인터넷은 죄송하게도 호환이 잘되지않습니다.

     

    우선적으로 유선을 이용한 인터넷만 이용이 잘되십니다. 

  7. 원격 실행시  각종 오류로 문제 있을 경우 해결 문제

    로그인후 원격 연결에 오류가 있거나 게임실행중 갑자기 멈추거나 회색 화면 혹은 검은 화면이 나온다면 

     

    pcpang.com 실시간 채팅 상담에 >>원격PC 장애접수<<를 이용해주세요 링크 클릭후 접수 하시고 접수하신 상태에서 다시로그인하면 pc가 바뀝니다.

     

    그래도 오류가 있을 경우 문의 주시면 해결해드리겠습니다 . ​

     

  8. pc에서 접속후 모바일로 다시 로그인 하는방법이뭔가요 ?

    http://app.mpcpang.com/​ 에 접속 하시어 이용중인 스마트폰 기종에 맞게 앱 다운받고 이용 하시면 됩니다 .

     

    크로스 플레이(모바일 기기 모니터링) 하실 경우 꼭 보안 인증 활성화와 크로스 할 pc.모바일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등록된 기기에서만 사용할 수 있는

    보안 서비스를 지원합니다.


    모바일에서 http://app.pcpangapp.com 접속후 로그인 하시고 회원수정 클릭!

     



    보안인증에 체크 하시고 보안인증 활성화 해주세요.

     

    비밀번호는 변경시에만 변경하실 비밀번호 넣으 시면 되세요.

     

     

    기기관리  들어 오시면 접속했던 (pc에서 런쳐프로그램 혹은 모바일 런쳐 프로그램) 기기 목록이 나옵니다 .

    사용하실 기기에 추가/삭제 가능 합니다 . 

     

    크로스 플레이(모바일 기기 모니터링) 하실 경우 꼭 보안인증 활성화와 크로스 할 pc.모바일 기기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

     

    기기 목록에 사용하실  PC 나 모바일 기기가 나오지 않으면

    사용하실 기기에서 앱 다운후 최초 로그인을 1회 하신후 등록 하세요

    기기 목록에 사용하실  PC 나 모바일 기기가 나오지 않으면

     

    사용하실 기기에서  최초 로그인을 1회 하신후 등록 하세요

     

     

    **모바일로 접속시 에 블루투스 키보드 마우스 연결 하시면 원활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모바일로 접속 시 가상 키보드는 화면을 손가락 3개로 터치 하시면 되세요

     

       원격 화면 에서 한/영 전환에서 '한' 으 로 바꾸시고

     

     

       다시 휴대폰 화면 손가락 3개로 터치후 에 영문 키보드로 하시고 타자를 입력해야 원격 화면 에서는 한글로 인식이 됩니다.

     

     

  9. 게임사의 의한 계정 정지는 없나요 ? 

    고객님의 판단하에 이용하셔야 하는 부분이며

     

    **이에따라 그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

     충분히 생각해보시고 결제후 이용 바랍니다.

  10. CODE555 , 444 

    CODE555  444 일시정지 코드

     

     

    여러계정 반복 접속시 1차로그인일시정지, 2차부터는 환불없이 서비스 정지입니다. 

     

    프로그램 로그인후 20분미만 하고 끄셔도 일시 정지 되세요​ 

     

    20분미만 해당부분은 프로그램이나 게임 팅 김 현상 시에 있을 수 있으니 문의 주시기 바랍니다.

     

     

     

FAQ 검색